아메리카

미국 여행기(1)

헐크다요 2020.01.13 조회 수 69 추천 수 0

안녕하세요~ 헐크입니다~

오랜만에 올려봅니다~

요즘 바쁘다보니... .일이 끝이 없습니다..

하지만! 자꾸 늦춰지다보니 잠깐 짬내서^^올려봅니다~! 


2020년 새해복 많이받으시고요~ 

저희가족이 2019년 12월2일부터 14일까지 미국다녀왔습니다~

1. 인천공항 -> 달라스(경유) -> 애틀란타 

2. 애틀란타 -> 볼티모어공항(국내선)

이렇게 일정짰습니다. 물론 왕복기준입니다.


저랑 처 그리고 5살아들 저희 친어머니 이렇게 4명이서 갔습니다..

일단 아들이 5살이라...걱정많이했습니다...일반석이고 비행기를 장시간타야하니..

 

일단 인천 -> 달라스(14시간)  2시간경유 달라스 -> 애틀란타(2시간반인가?) 

1차 목적지 애틀란타입니다. 제 작은외삼촌이 계신곳입니다.

비행기는 아메리칸에어라인(AA)으로 했습니다... 1인당 왕복 130만원정도에 끊었습니다.

이게 얼마전부터 예약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많습니다~^^

큰케리어 3개에... 카메라 가방... 기저기가방등 짐이엄청 많았습니다..

카메라는 제가 포기못하는부분중에하나죠...^^ 

이번에산 A7M3(바디만...220만원...ㄷㄷㄷ)를 가져갈까하다가.. 너무 고가고..화각이랑 렌즈 밝기때문에..

오래된 무거운 DSLR로 가져갔습니다..


아 팁하나 드리자면 미국같은 선진국에 가실땐 유모차 꼭 가져가시길 바랍니다..

미국은 비행기가 우리나라 버스같이 대중적이기때문에.. 사람이 겁나 많습니다.

저희 애틀란타 볼티모어갈때 새벽 5시에갔음에도 불구하고 공항은 엄청 사람많았습니다.

유모차가 있음 바로 프리패스입니다. 그냥 옆에 다른칸으로 기다리지않고 들여보내줍니다.(일행전부를..)

말도 잘안통하니 뭐 물어보지도 않고 그냥해줘요!!

보안검색이랑 입국때 전부 다 득볼수있습니다.(무조건 노약자 우선입니다)


인천공항 비행기 타기전..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분위기 좋았습니다~!
 

탑승~ 오랜시간 타야하니 따로 타블렛이랑 헤드폰(아이전용-소리크기 및 데시벨 아이기준으로되어져있어요 애들헤드셋은) 준비해서 안에 엄청 때려넣고 준비했습니다 ㅎㅎ

잠든 녀석.... 불편해보여요..ㅠㅠ

 

달라스 공항도착!! 다른비행기로 환승하기위해 기차타고이동중에~!!


애틀란타 도착했습니다!! 2일 밤비행기탔는데...2일 밤10시에 도착했습니다~~^^ 돌아갈땐 하루가 없어지겠죠~^^

주차장가는길에 한컷! 트러스 형태네요 내륙쪽이라 그런지.. 바람이 별로안부나봅니다.

밤에 도착! 삼촌집에 도착했습니다.

여기는 크리스마스때 자기집을 꾸미는걸 좋아한다고 저희온다고 그나마 몇년안하시다가 하셨다고 합니다~^^


들어와서 거실서 트리앞에서 한컷!!

아들 표정...ㅋㅋ

미국시간 새벽 4시였습니다~ 

시차적응안되서 새벽에 일어나 바나나먹고있는 아들 ㅋㅋㅋ

아마 한국은 오후 6시정도인가?였어요~

아침에 산책갈라고 나와봤습니다~
 


다음날 집에서 쉬면서... 미국식 스테이끼먹으러 갔습니다~~!! 

음....한국이더 맛있더군요 가격은 싸요~!!!


이 다음편부터 본격 투어여행기 올리겠습니다~~^^



Profile
4
Lv

2개의 댓글

Profile
보통의삶
2020.01.15

오오 미국 여행기! 미국은 커녕 미국령도 밟아보질 못해서 아주 궁금합니다. ㅎㅎ 그나저나 아들이 대단하네요. 오가는 길이 엄청 지겨웠을 텐데 말이죠

Profile
spica
2020.01.16

오 미국 집 ㅎㅎ 나홀로 집에에 나올 것 같은 집이네요 ㅎㅎ

  • [아메리카] 미국 여행기(6) 2
    헐크다요 2020.02.13 조회 129

    다섯째날(12월 6일 금요일) 아침 비행기를 타고 아틀란타 -> 볼티모어 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.아침 7시비행기여서 엄~~청 일찍 준비했습니다.아들은 유모차에 계속 앉히고...확실히 어...

  • [아메리카] 미국 여행기(5) 1
    헐크다요 2020.01.21 조회 151

    아틀란타의 마지막날 저녁식사! 뭐먹고싶니 하셔서 삼겹살먹고싶다고했습니다.스톤마운틴에서 집으로오는도중 코스트코에 들렸어요~^^코스트코 주유소도 바로 옆에있네요이동중 아들이...

  • [아메리카] 미국 여행기(4) 1
    헐크다요 2020.01.21 조회 108

    동네산책하고 스톤~ 마운틴으로 갔습니다...네 돌산입니다...가는길이 2시간정도되서 가면서 먼저 식사(점심)를 했습니다.5살 아이 입맛에 맞추기위해 피자집으로 고고고~!!!피자카페~...

  • [아메리카] 미국 여행기(3) 2
    헐크다요 2020.01.17 조회 89

    레고랜드에서....조지아 수족관으로갑니다~수조 크기가 세계최대라고합니다.가운데 동그란 홀 구조이며 순차적으로 들어가서 보면됩니다.다시 들어가서 볼수 있습니다.고래상어!! 고래...

  • [아메리카] 미국 여행기(2) 1
    헐크다요 2020.01.17 조회 71

    두번째입니다~ 첫날(12월2일(월))은 밤에도착 둘째날은 휴식~셋째날부터 본격 보러다닙니다.저희 삼촌네 사촌동생이 저희가족을 위해 2일 연차를 썼다고하더군요~그래서 사촌동생이랑 ...

  • [아메리카] 미국 여행기(1) 2
    헐크다요 2020.01.13 조회 69

    안녕하세요~ 헐크입니다~오랜만에 올려봅니다~요즘 바쁘다보니... .일이 끝이 없습니다..하지만! 자꾸 늦춰지다보니 잠깐 짬내서^^올려봅니다~! 2020년 새해복 많이받으시고요~ 저희가...

  • 보통의삶 2019.12.15 조회 105

    5살 아이와 함께한 늦가을 제주 여행 - 공룡랜드 아침미소목장을 나온 뒤 공룡랜드로 향했습니다. 사실상 둘째 날의 메인 스팟이라 할 수 있죠. 물론 공룡을 좋아하는(이라고 적었지만...

  • 보통의삶 2019.12.08 조회 86

    5살 아이와 함께한 늦가을 제주 여행 - 아침미소목장 첫날 삽질로 인해 결과적으로 둘째 날이 공식적인 첫 일정이 됐죠. 아침미소목장은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으로 이미 유명한 스팟 ...

  • 보통의삶 2019.11.18 조회 169

    @yellowknife님의 스위스 사진을 보면서 옛 사진을 토굴해봤습니다. 그림 같다는 표현을 별로 좋아하진 않은데, 스위스는 정말 그렇더군요. 융프라우요흐(이게 정확한 표현이죠)도 대...

  • 헐크다요 2019.10.18 조회 136

    안녕하세요~ 헐크입니다~가을이다보니 주말마다 참 많이 돌아다닙니다~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바로~태능에 위치한 (구)화랑대역입니다~육군사관학교 정문에 위치해있습니다.TIP) 주차...

서버에 요청 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...